이것저것

일본 양배추환 "카베진" 내돈내산 리뷰

휴엔하임SG 2021. 1. 24. 23:13
728x90

양배추환 "카베진"

 

 이번 포스팅은 위장 장애에 좋다고 유명한 일본 양배추환 "카베진" 내돈내산 리뷰. 300정에 26,900원, 쿠팡 로켓 직구로 구매함.

 

 1월 13일에 구매했고, 배송은 약 일주일 정도 뒤에 받았는데, 이상하게 쿠팡에선 1/27 도착 예정에서 변하질 않음. 난 이미 받았는데..?

 

 배송 조회는 안되는데 난 롯데 택배로 받았음.

 

 일이 3교대 업무라 한 달에 5일 정도씩 야간 근무를 서게 되다 보니 몸이 힘들어서 그런 건지, 아니면 근본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밖에 없는 직업이라 스트레스성인지, 위염이 생기고 병원 치료를 받고 있지만 회복이 잘 안되는듯해 이것저것 보조 제품을 찾아보다 구매해보게 됨.

 

양배추환 "카베진"

 

 이런 유리병에 총 300알이 온다. 일본 직구다보니 전부 일본어라 난 그냥 쿠팡에서 제품 소개 읽어 봄. 한 번에 2알씩 하루 세 번 복용이라고 함. 장기간 복용을 추천하진 않는다고 하는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. 인터넷에 찾아보더라도 다들 장기간 복용을 하면 오히려 안 좋다고들 하던데 왜지..?

 

 향은 솔직히 조금 역하긴 하다. 양배추즙 먹어본 사람들은 알텐데, 양배추 그 특유의 걸레 빤 물 냄새가 알약에서 난다. 그나마 다행인 건 즙과 다르게 그냥 입에 던져 넣고 얼른 물과 함께 삼키면 금방 지나간다는 점?

 

  현재 복용 이틀 차, 기대했던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. 여전히 속은 더부룩하고, 여전히 소화는 잘 안되는듯한 기분. 후기들 찾아보면 다들 효과가 너무 좋다고들 하던데 난 아직 효과가 나타나기 전인지, 나랑은 안 맞는 건지 먹고 나서 달라진 건 없다. 그래도 일단 최소 일주일 정도는 꾸준히 먹어볼 계획이고, 혹시나 효과가 나타난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할 예정.

728x90